대전 교사 피습한 가해자 인스타 (Feat.이웃 충격증언)

대전 교사 피습한 가해자 학부모 얼굴까지 공개한 SNS계정. 논란 확산에 게시물 신고 빗발쳤다.

자녀 이름과 사진까지 공개되었다. 주소도 마찬가지다. 정말 다 공개됬다.




대전 교사 피습


대전 교사 피습한 가해자 인스타 상황

  1. 24년차 여교사를 자살하게 만든 살인자와 그 자식들의 얼굴까지 공개합니다. 인스타계정이 등장했다.


  2. 등장하게 된 이유는 학부모 악성 민원에 시달리다 자살한 대전 초등학교 교사때문이다.


  3. 가해자 학부모로 지목된 얼굴사진, 집주소, 사업장 주소, 자녀 얼굴과 이름까지 공개됬다.


  4. 이사 갈 집 주소와 해당 집 등기부등본까지 공유됬다. 모조리 다 털렸다.


  5. SNS 계정 운영자는 “눈에는 눈, 이에는 이” 라는 방법으로 그들의 잘못을 일깨워주려한다.말했다.


  6. 계정운영자가 이를 갈았다. 저들 때문에 남편은 사랑하는 아내를 잃었다. 엄마는 딸을 잃었다. 말했다.


  7. 한 집안이 풍비박산 났다며 공개이유를 말했다.


  8. 과도한 신상 공개로 도를 넘었다는 지적이 나오기 시작했다.


  9. 해당 계정은 11일 오후 슥 자취를 감췄다.


    출처 : 대전교사가해자 인스타 상황


이웃의 충격증언

  1. 악성 민원 학부모 중 한명이 운영하는 미용실은 ‘리정헤어’다.


  2. 같은 아파트 단지에 살았다는 이웃의 추가 증언이 올라왔다.


  3. 이 이웃 역시 숨진 교사가 다니던 학교인 관평초등학교 학부모다.


  4. 사건이 벌어진 후 이들은 학교로 찾아가 신상보호를 해주지 않는다고 난리쳤다.


  5. 지역 맘카페에 올라온 글을 스크랩해서 고소할 준비도 하고있다고 말했다.


  6. 4년 전 오픈카톡방 만들어서 주도한 사람이 맞다. 리정헤어 점주가 대장이고, 나머지 둘 김밥집과 합기도 관장 아내는 방관죄라고 말햇다.


  7. 학부모 뿐만 아니다. 이들의 자녀들도 문제가 될만한 행동을 자주 보였다고 한다.


  8. 학부모가 교사만 괴롭힌게 아니다.


  9. 그 아이가 교사 아이도 괴롭혔던걸로 추정한다고 말했다.


마무리 코멘트

그 어미에 그자식이란 말이 있다. 사람의 잘못은 좀처럼 자신에게는 나타나지 않는다.
가해자들은 이 사건의 잘못을 외부로 돌리고 있을지 모른다.

국민적 공감대가 큰 사건이다. 일련의 사건 수사 상황을 국민들이 제대로 전달받지 못하거나,
공감하지 못한다면 지금과 같은 사적제재가 늘어날것이다.



리얼핏 다이어트 추천글 : 김히어라 학폭 : 빅상지는 어떤 모임, 주요활동 3가지

아빠육아

Recent Posts

마운자로 몇달 써야 진짜 빠질까? 딱 이 시점부터 체중이 변함

“마운자로 몇달이나 복용해야 효과가 있을까?”이 질문 하나로 고민 중이라면 지금부터 알려주는 내용만 기억하면 반은 성공임.…

1일 ago

마운자로 물설사, 정상 반응일까? 3일 이상 지속된다면 주의해야 합니다

최근 체중 감량 목적으로 마운자로(Mounjaro)를 시작한 사람들 사이에서 “주사 맞고 나서 물처럼 묽은 설사가 계속…

2일 ago

퍼미 아메리카, 상장 첫날 55% 급등 → 이후 하락까지…지금 투자해도 될까?

2025년 10월, 퍼미 아메리카(Fermi America)가 나스닥에 상장하며 첫날 무려 55% 급등하는 이슈를 만들어냈다. 하지만 현재…

1주 ago

마운자로 두드러기 증상, 괜찮은 걸까? 확인해야 할 5가지

최근 체중 감량 주사로 주목받는 마운자로(Mounjaro)를 맞은 후, 피부에 갑자기 붉은 반점이나 가려움이 생겼다는 후기가 종종…

1주 ago

fermi america 주식, 투자해도 될까? 기업 분석과 리스크 정리

2025년 10월 1일, fermi america(Fermi Inc.)가 드디어 나스닥에 상장되었다. 'AI 데이터센터 리츠'라는 독특한 정체성과 함께, 상장…

1주 ago

마운자로 효과없음? 실패 원인과 대처법 총정리

**GLP-1 계열 체중감량 주사제인 마운자로(Mounjaro)**를 사용했는데도 체중 변화가 없거나 별다른 효과를 느끼지 못하는 경우가 있다.…

1주 ago